하지만 정확한 어원과 유래는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, 다만 일본어인 호스트바(ホストバ)에서 파생되었다는 설이 유력하게 제기되고 있다고 해요. 그렇다면 왜 하필이면 ‘호스트’ 라는 이름이 붙었을까요?
아는 언니 따라서 다녀왔어요 ㅋㅋ 하지만 생각하던 미중년은 없네요.. 주대는 좀 비싸긴 한데 계산할 때 보니까 마담마다 단골이면 조정이 되는 것 같았어요 외모에 대한 기대치만 버린다면 괜찮을 듯? 저는 원래 나이든 선수도 좋아해서 좋았어요 오빠들한테 이쁨 받고 왔습니다 선수보단 제비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손님에게 밀착마크 합니다 헉 더 써야 하네요 아빠방 가서 느낌 점은 손님층 다양하다 정말 알짜는 여기에 있는 언니들이구나... 나는 쭈구리... 팁이 후하다~~~ 홀의 분위기가 매우 훈훈했습니다 ㅋㅋㅋ 아참 연예인인가 아닌가 하는 분도 보았어요 분명 어느 영화의 조연쯤 되는 분 같았는데 정확힌 모르겠어요 손님인지 선수인지 운영진?
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히 일을 하는 것이니 급여에 관한 문제가 제일 중요하겠죠?
갈등 해결: 손님과 알바생 간의 문제를 즉각 해결하며,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합니다.
노닉넴걸 장안동 몇개 있어요 그 중 하나요 ㅎㅎ 장안동 몇개 있어요 그 중 하나요 ㅎㅎ
실장 형이 "이 친구 맞죠?" 이러니까 손님이 "이분 아니야~ 이분 옆에~" 이러고 같이 온 다른 손님이
신고 (새창으로 이동) 손님 입장에서 한번 놀려면 인당 얼마가 드나요? 답글 입력 영역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그리고 어제 하루 일을 해본 결과, 호스트바라는 단어가 가진 이미지에 비해서 완전 더럽게 놀지는 호스트바 않더라고요. 그냥 뭐 스킨십을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,그냥 같이 남자랑 이야기 하면서 술을 마시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고,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기는 했지만 막 옷을 벗어라,더러운 술을 타서 이거를 먹어라.
아빠방은 호빠알바를 모집하는 중요한 채널이며, 호짱은 이를 통해 인재를 확보합니다.
대부분 따라준다 그러면 "일단 그럼 짠 한번 할까요?" 하고 한 잔 마시면 되는데
손님들이 난잡한 행위를 요구해 호스트 생활을 그만두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지만 그는 돈 때문에 쉽게 포기하지 못했다고 한다.
일단 들어 가면 손님 옆에 앉기 전에 "누나~ 반가워요~" 웃으면서 인사 하는게 기본이다
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거 같은 호스트바.일명 남자도우미가 일을 하고 있는 곳에 대하여 사실적으로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.